
하이네켄은 ‘집에서 즐기는 생맥주’를 주제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하이네켄.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네켄 5L 생맥주 케그와 케그 전용 냉장시스템인 테팔 비어텐더와 함께 구매하면 하이네켄 비어텐더를 약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하이네켄 생맥주 케그는 5리터의 대형 휴대용 용기에 생맥주 보관 및 추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국내 유일의 휴대용 프리미엄 라거 생맥주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미니 탭 튜브를 누르면 신선한 맥주를 바로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생맥주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신선함, 맥주를 따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250ml 글라스로 20잔 정도를 따라 마실 수 있는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전세계 99개국 특허품인 내부에 설치되어 이산화탄소를 배출해 항상 일정한 압력을 유지해주는 카르보네이터(carbonator) 압력 장치로 인해 개봉 후에도 30일 동안 맥주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측면에 부착되어 있는 파란온도계는 하이네켄 생맥주 케그의 가장 맛있는 온도를 알려준다. 개봉 전 10시간 냉각시켜 차가운 온도에서 마시는 것이 생맥주 케그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법이다.
하이네켄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집안에서 한 잔을 즐기는 홈술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홈술이라고 해서 간단하게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맛과 분위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이에 프리미엄 생맥주의 맛을 집안에서도 대용량으로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5리터 용량의 하이네켄 생맥주 케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