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절밥상은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CJ ONE(CJ 올리브네트웍스 운영)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CJ푸드빌.
오는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CJ ONE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선착순 2만 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평일 점심에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쿠폰과 평일 저녁과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이다.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은 5월 10일까지다. 기타 쿠폰 및 제휴 카드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이날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기대되는 계절밥상 봄 신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계절밥상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20명에게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4일에 진행 예정이다. 식사권은 5월 17일까지 유효하며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하다.
한편 계절밥상은 이달 초 ‘물오른 주꾸미 그리고 봄나물’을 콘셉트로 주꾸미와 여러 가지 봄나물을 활용한 ‘주꾸미 미나리 철판구이’, ‘주꾸미 미나리 연포탕’, ‘불떡 주꾸미 볶음’ (평일저녁/주말 제공), 상시 제공하는 ‘주꾸미 오색 볶음밥’ 등을 봄 신메뉴로 출시했다. 추가로 계절밥상의 비법 소스로 재운 ‘LA 양념갈비’(평일저녁/주말 제공), 남녀노소 좋아할 ‘쌈장닭구이’(평일 점심 제공), 입맛을 돋우는 ‘세발나물전’, ‘곤드레 감자밥’ 등도 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주꾸미, 봄나물 등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CJ ONE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신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