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고프로 코로나19 속 집콕 챌린지 진행 고프로 히어로 등 경품 증정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4-07 14:16

집과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SNS에 업로드
고프로 히어로8 블랙, 맥스, 클라우드 이용권 등 경품 증정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고프로(GoPro)가 오는 31일까지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 집콕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집과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 참여 방법은 ▲ 집, 실내에서 창의적이고 재밌는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 ▲ 고프로 앱(GoPro App)을 사용하여 사진과 영상을 편집 ▲ 편집한 콘텐츠를 필수 해시태그 #고프로집콕챌린지, #HomePro, #GoPro 등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 하면 된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 참가자 영상 중 일부/사진=고프로

이미지 확대보기
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이면 수상할 확률이 높아진다.

고프로 글로벌에서는 전 세계 집콕 챌린지 참가자 중 매일 5명을 선정하여 고프로 히어로8 블랙, 맥스 그리고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GoPro PLUS) 5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다음달 8일 국내 참가자에 한해 고프로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30만 원 상금(5명), 히어로8 블랙(3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닉 우드먼(Nick Woodman) 고프로 창립자 겸 CEO는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야외에 나가지 않고 집에 머무르면서도 자신만의 기발한 앵글과 창의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고프로는 그동안 수백만 가지 아웃도어 모험을 공유해 왔지만,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집에서도 특별한 순간들을 담을 수 있다는 영감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고프로 집콕 챌린지 개최 이후 전 세계 고프로 사용자들의 창의성 넘치는 콘텐츠들이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되고 있다.

스위스 고프로 사용자는 거실에서 균형감 넘치는 파쿠르 묘기를 선보이고, 브라질 고프로 사용자는 문워크, 점프 등 인라인스케이트 기술을 보여주며, 이탈리아 고프로 사용자는 집에서 실내 낚시하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재미와 웃음이 가득 찬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고프로 카메라 사용자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DSLR 카메라 사용자도 사진과 영상을 고프로 앱으로 편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