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출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4-03 19:45

토니모리는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호박추출물과 호박씨추출물의 진한 영양분을 담아낸 ‘호박즙 반쪽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토니모리.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토니모리는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호박추출물과 호박씨추출물의 진한 영양분을 담아낸 ‘호박즙 반쪽 크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호박즙 반쪽’ 라인은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호박의 성분을 담은 토니모리의 데일리 붓기 케어 라인이다. 호박추출물과 함께 우엉, 생강 등 피부 에너지를 높이는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곤하고 지친 피부를 더욱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92%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호박의 진한 영양분이 담긴 ‘호박즙 반쪽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얼굴의 붓기를 완화하며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호박즙 반쪽 크림은 즉각적 안면부 붓기 완화 임상시험을 완료하여 크림 도포 후 안면부 피부 볼륨(붓기)가 감소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호박즙 반쪽 크림’은 붓기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느슨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얼굴이 가장 많이 붓는 아침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안면부 붓기가 완화되면서 한층 또렷해진 얼굴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바를 때 산뜻하게 느껴지는 쿨링감과 그린 워터리 플로럴 향으로 아침 피부 컨디션을 산뜻하게 끌어올려 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아침마다 퉁퉁 붓는 얼굴로 고민하면서도 별다른 방법을 찾지 못해 방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데일리 붓기 케어가 가능한 ‘호박즙 반쪽 크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관리하지 못해 얼굴에 쌓여있던 붓기를 가라앉히고 진정시켜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