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베네는 집콕족을 위한 홈카페 MD 상품을 출시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페베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들로 홈카페 관련 시장이 대폭 성장하고 있다. 카페를 찾는 대신 집에서 다양한 카페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었기 때문. 이에 집에서도 손쉽게 카페베네를 즐길 수 있도록 MD 상품 6종과 함께 ‘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빵과 잘 어울리는 깊고 진한 카라멜 맛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 카야잼’, 코코넛밀크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판단 카야잼’ 2종이 있다. 가격은 5000원이다.
이 외에도 빵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과일청과 커피도 있다. 과일청은 백가지 향을 지닌 패션후르츠에 망고 퓨레를 첨가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망고패션후르츠청’, 청귤과 깔라만시 착즙액을 적절한 비율로 조화롭게 혼합해 새콤 달콤한 맛이 일품인 ‘청귤모히또청’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500원이다.
커피는 은은한 과일향과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마노 아프리카 마일드’, 다크 초콜릿의 단맛과 동시에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지는 ‘마노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800원이다.
이와 함께 홈카페 관련 MD 상품 출시를 기념해 ‘덤’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야잼 2개 구매 시 1개를 덤으로 증정하며, 과일청 구매 시 함께 먹기 좋은 탄산수를 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집콕족들을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카야잼과 과일청은 구매 시 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