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씨티은행, 애셋 매거진 선정 ‘올해의 디지털 은행’으로 뽑혀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3-04 10:23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4일 애셋 매거진이 주관하는 ‘트리플 에이 디지털 어워드 2020’에서 ‘올해의 디지털 은행’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에서도 올해의 디지털 은행에 선정됐다.

박진회닫기박진회기사 모아보기 한국씨티은행장은 “고객 중심으로 디지털 채널을 꾸준히 강화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었기에 본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모바일 앱 업그레이드, 디지털 파트너십 강화 및 양질의 데이터 관리와 활용을 통해 디지털 경쟁력을 제고하는 한편, 디지털 영업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통제할 내부통제 프로세스를 강화하여 고객정보관리 및 금융소비자보호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본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저력의 바탕이 된 임직원들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아시아 태평양 씨티 및 EMEA 소비자 금융 최고 책임자인 곤잘로 루체티(Gonzalo Luchetti)는 “디지털 뱅킹에서 이루어낸 진전이 고객 기반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인정 받아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디지털 은행에 선정되어 영광이다”고 밝혔다.

이어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의 도입을 넘어서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보다 개인화 된 뱅킹을 실현하고자 하며, 씨티의 디지털 및 모바일 플랫폼 그리고 광범위한 디지털 파트너십 네트워크를 통해 이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