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엔씨소프트가 리니지2M의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오는 22일 리니지2M의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신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마력이 깃든 잉크’와 새로운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는 던전 ‘상아탑’, 신규 무기 등이 추가된다.
또한 영지 ‘오렌’으로 초원과 습지, 설벽 등 환경 속성에 따라 각기 다른 방식의 성장을 즐길 수 있고, 보스 ‘오르펜’은 가장 강력한 캐릭터를 인질로 잡기 때문에 한층 더 전략적으로 공략해야 한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1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급된 쿠폰 번호는 업데이트 당일인 22일부터 가능하다.
쿠폰 번호는 모든 참여자에게 지급하여 ‘오렌의 비밀 상자’와 ‘계승자의 장비 세트’,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II’, ‘계승자의 코인’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9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과 ‘생명의 돌’, ‘사이하의 숨결’ 등의 아이템을 매일 각 하나씩 받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당일 리니지2M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선물 ‘TJ의 얼리버드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TJ의 얼리버드 쿠폰’을 사용해 영웅 클래스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사전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