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골퍼 맞춤형 요금제 SK텔링크, SK세븐모바일 골프존 제휴 요금제 출시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11-19 09:52

골프존 5GB, 골프존 3GB 2종 요금제 출시
모든 가입고객 월 1만원 골프대디 멤버십 무료 제공
골프존 이용권 증정, 샷분석, 스윙분석, 할인 혜택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SK텔링크가 골프존과 ‘SK세븐모바일 골프존 제휴 요금제’를 출시한다.

골프존 제휴 요금제는 ‘골프존 5GB’, ‘골프존 3GB’ 2종으로, 모든 가입 고객에게 월 1만 원 상당의 ‘골프대디 멤버십’이 무료로 제공된다(상품 해지 시까지 평생 제공).

골프대디 멤버십은 골프존이 만든 골퍼 맞춤형 유료 멤버십으로 골프존 이용권 증정, 샷분석, 스윙분석, 스크린, 필드, 골프용품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존 5GB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3만9600원에 데이터 5GB,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이 기본 제공되며, 데이터 사용이 적은 고객이라면 부가세 포함 월 3만3000원에 데이터 3GB,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을 기본 제공하는 골프존 3GB을 선택할 수 있다.

△SK텔링크의 SK세븐모바일 골프존 제휴 요금제 출시 홍보물/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이미지 확대보기
제휴 요금제를 SK세븐모바일의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S와 단말결합 가입 시 출고가 41만7000원의 갤럭시S9 중고 특S급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골프존 제휴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골프존 제휴 요금제 2종에 가입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골프장, 스크린골프, 골프용품, 의류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문화상품권 3만 원 권을 증정한다.(신규 가입 시 2만 원, 1년 유지 시 추가 1만 원 증정)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스크린골프 주 이용층과 온라인을 통해 알뜰폰 구매하는 고객층이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해 ‘골프존 제휴 요금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알뜰폰 고객들의 숨은 니즈와 가치를 찾아내 상품화하고, 이를 통해 사업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