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까사미아 가구와 소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상품과 더불어 균일가 상품, 기획상품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이사·혼수 가구로 인기가 높은 까사미아의 ‘심포니 4인소파’을 비롯해 ‘발트 3인소파’, ‘로버 침대’, ‘일바 테이블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며, 집안 분위기를 포근하게 바꿔줄 패브릭 및 소품류는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일부 특별 상품은 원가로 살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에는 더카핑 내 대극장에서 가구 경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 ‘리코 4인소파’를 비롯해 ‘굿플레이스 수납장’, ‘헬싱키 4인 테이블’, ‘헨트 3인소파’ 등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상품을 현장 경매에 부친다.
이 밖에도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F&B 및 의류•잡화 분야 인기 셀러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과 다양한 푸드트럭이 들어선다. 또, 신세계 ‘와인앤모어’가 참여해 시음 및 판매, 와인 클래스 등을 운영하며, ‘메종티시아’가 소품과 패브릭 상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그 외 미니카 전문 브랜드 ‘타미야’가 대형 트랙을 설치해 체험전을 진행하고, 지역 영농조합 및 청년사업자들이 참여하는 ‘파머스마켓’도 열린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가족과 함께 이색적인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쇼핑 축제를 기획했다”며 “까사미아가 준비한 쇼핑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쇼핑 혜택을 누리고 즐거운 나들이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