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와 롯데시네마의 세 번째 제휴 게임 ‘점프점프 스푼즈’가 출시됐다(사진=엔씨소프트)
‘점프점프 스푼즈’는 엔씨와 롯데시네마의 제휴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게임이다.
스푼즈 캐릭터가 디저트를 밟고 점프해 바다를 건너 영화를 보러 가는 설정으로 점프 횟수로 점수를 쌓는 쉬운 조작 방식의 HTML5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룰렛을 돌려 영화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이용자는 특별 미션을 통해 영화 관람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 기념으로 7월 25~28일 롯데시네마 부산본점과 8월 1~4일까지 전주 롯데백화점에서 이벤트를 연다.
방문객은 각 행사장에서 ‘점프점프 스푼즈’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의 랭킹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관람권 등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두 행사장에서는 서울 신사동의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재현한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다양한 스푼즈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스푼즈 한정판 대형 서핑보드 튜브와 비치발리볼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스푼즈실장은 “이번 미니게임 출시를 맞이해 스푼즈가 부산과 전주로 직접 찾아가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더욱 많은 지역의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