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 JB가맹점통장, JB주거래 통장 이벤트 2가지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JB가맹점 통장 이벤트 대상고객은 가맹점 통장 신규 후 해당 계좌를 가맹점 매출대금입금계좌로 지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출대금 입금 누적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이며,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안마의자, 2등 영업용 청소기, 3등, 4등에게는 기프트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JB주거래 통장 이벤트 대상고객은 주거래 통장으로 급여이체 또는 연금을 수령하는
신규 고객으로, 급여이체는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50만원이상 2회 이상 이체고객 과 연급수급은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20만원 이상 2회 이상 이체한 고객중 6월말 까지 정상계좌 유지한 고객에 한하여 1등 스타일러, 2등 건조기, 3등, 4등에게 기프트상품권, 재래시장상품권 을 제공하는 등,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총 667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자동 응모 되며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는 당행 홈페이지, 개별통지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JB가맹점통장과 JB주거래통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우대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