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헬스 프로그램은 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MINSOO GO’의 고민수 트레이너가 직접 진행한다. 전신순환 스트레칭과 유산소 및 근력 강화 트레이닝 등 단계별 강좌와 트레킹, 1:1 상담 및 다이어트 이론 수업이 7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 동안 리조트 마사지숍 ‘보만드’의 피부 보습 관리 마사지 1회와 스파 4회도 이용할 수 있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기 충분하다.
균형 잡힌 식단 관리도 병행된다. 투숙 기간 동안 건강식으로 구성된 조식과 석식이 룸 서비스로 제공되며 중식은 리조트에 위치한 ‘썬시티 레스토랑’에서 셰프가 선보이는 매일 다른 건강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천연 약재로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 비만자금정 1주일 치와 고급 타월, 휴대용 쉐이크통을 선물로 증정하며 호텔 마사지 15%, 호텔 스파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 첼리스트 이상희 연주회와 프로그램 성료 기념 네트워킹 파티 등 패키지 이용객만을 위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투숙 기간은 다음 달 9일부터 15일까지로 가격은 150만원이다. 선착순 12명 한정으로 전화 예약만 가능하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휴 프로그램’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계정에 공유한 후 댓글로 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한 명을 추첨해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코오롱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