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푸드·매일유업·뚜레쥬르·크리스피크림 外](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70428185439179926fnimage_01.jpg&nmt=18)
△매일유업이 ‘맘마밀 안심이유식 퓨레’ 2종(사과와 고구마, 바나나와 단호박)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과일과 채소를 으깨 만들어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채소와 유기농 쌀을 더해 한국 아기의 입맛에 맞도록 산도와 당도를 낮췄으며, ‘스파우트 파우치’ 를 사용해 별도의 용기 없이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뚜레쥬르가 캐릭터 ‘안녕 자두야’ 를 접목한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안녕 자두야’는 1998년 첫 방영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뚜레쥬르는 ‘안녕 자두야’의 발랄한 캐릭터 특징을 이용해 케이크 디자인에 적용했다. 어린이날 시즌 한정으로 1인용 카스텔라 ‘안녕 자두 밀크카스테라’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피 크림이 휴양지에서 즐기는 아이스 디저트 ‘하와이안 플레이크’ 2종을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은 곱게 갈린 얼음에 수박시럽과 초코볼을 토핑한 ‘워터멜론’과 상큼한 피나콜라다 시럽과 파인애플을 토핑한 ‘피나콜라다’ 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5500원이다.
△MP그룹의 마노핀이 가정의 달을 맞아 ‘꽃머핀’ 4종을 선보인다. 꽃머핀은 각종 꽃을 데코레이션 한 선물용 머핀이다. 메이플머핀 위 붉은 카네이션을 올린 ‘메이플꽃핀’ , 홍차머핀 위 핑크빛 카네이션을 장식한 ‘홍차꽃핀’ 과 ‘바닐라꽃핀’, ‘초코꽃핀’으로 구성됐다. 내달 31일까지 마노핀 전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4팩 세트는 10% 할인된 만원에 판매한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