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설빙·배스킨라빈스·쥬씨·크리스피크림](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70424175709179465fnimage_01.jpg&nmt=18)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이용한 ‘핑크라떼’ 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핑크색 바닐라크림 라떼 위에 ‘카페 브리즈’ 에스프레소가 올라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의 커비 브랜드로 에티오피아, 브라질, 콜롬비아 등에서 생산되는 원두 네 가지를 블렌딩 해 만들었다. 24일부터 전국 750여개 카페 브리즈 판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500원(L사이즈)이다.
△쥬씨가 성주 참외로 만든 ‘참외우유주스’ 를 선보인다. 쥬씨 참외우유주스는 참외와 우유를 함께 갈아 만들었다. 성주 참외는 친환경 농업 방식과 농약 및 화학비료 사용 제한으로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참외에 포함된 포도당과 과당은 인체 흡수가 빨라 더운 날씨에도 빠른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한편 쥬씨는 성주군과 연중 참외 가공 산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크리스피 크림이 달콤하고 매콤한 ‘매운 오리지널’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고객 취향 및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이색 제품으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익스텐션 제품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운 오리지널’ 은 매콤한 맛으로 도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가격은 1300원이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