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이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 를 론칭한다. 기존 ‘아임리얼’ 이 과일과 채소를 담았다면 ‘아임유어’ 는 과일과 수분의 밸런스를 맞춰 물처럼 마실 수 있다. 신제품은 ‘아임유어 레몬에이드’ 와 아임유어 핑크에이드’ 로 모두 과일 과즙과 과육을 사용해 착향료로 맛을 내는 일반 에이드와 차별점을 뒀다.
△일동후디스가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300’ 라인업에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앤업카페 콜드브루’ 는 저온에서도 빠르고 진하게 커피 원액을 추출하는 ‘SUPER DROP®기술’ 을 사용해 커피 본연의 맛을 담았다. ‘앤업카페 콜드브루 플랫화이트’ 는 카페라떼 보다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앤업카페 콜드브루 롱블랙’ 은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워홈이 1~2인가구를 겨냥해 ‘신선한 버터우유 식빵’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식빵 두 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은 식빵을 보관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준다. 버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제공하며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 더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식품이 중장년에게 필요한 칼슘과 영양 성분을 담은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 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시니어의 단백질 효율을 강화에 필요한 ‘메티오닌’ 과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을 넣었다. 또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를 추가했으며 설탕대신 소화가 잘 되는 ‘이소말토올리고당’ 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