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도심 속 호텔에서의 여유로움과 황금빛 예술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아트 위드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에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클림트 인사이드 展 티켓 2매,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을 만날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클림트 인사이드 展 티켓 2매를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바다의 신선함을 담은 ‘킹 크랩 & 랍스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킹 크랩과 랍스터를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하여 바다의 풍성한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영양까지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점심코스는 수프, 샐러드, 메인요리, 그리고 디저트로 준비되며 , 저녁은 6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컴포터블 윈터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2인 기준의 ‘스위트’와 3인 기준의 ‘수페리어 스위트’ 2종으로 구성되며 인원에 맞게 조식과 피트니스 이용권,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미니 생크림 케이크 세트, 리더스 마스크팩 세트 , 아로마테라피 어메니티 세트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는 호텔 스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 1일 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다. 단,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는 한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연말 모임을 맞아 14종의 칵테일과 프리미엄 위스키 4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전문 믹솔로지스트에 의해 독창적으로 개발된 14종의 칵테일 프로모션인 ‘칵테일즈 위드 퍼포스’ 는 칵테일 개발자가 호텔에 직접 방문 및 칵테일의 레시피를 전수함으로써 고유한 맛과 섬세함을 더했다. 위스키 프로모션에서는 위스키 주문 고객에 한해 명품 머플러와 장갑,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고 보틀 키핑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