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호텔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2월 24일 방송인 서경석, 허수경, 감성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참여해 따뜻한 이야기와 감미로운 멜로디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2016 해비치 토크 콘서트-세 번째, 마음속의 울림’을 개최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호텔 중앙의 아트리움에서 무료 진행돼 해비치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토크 콘서트는 저녁 8시부터 진행되며, 당일 ‘홀리데이 피에스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토크 콘서트 VIP 좌석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윈터 온 아이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스링크는 약 300평 규모로 루프트 탑에서 바라보는 듯한 전망을 지니고 있으며, 아이스 스케이팅 강습과 아이스링크 생일 파티, 아이스링크 프로포즈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2인 무료 입장, 실내 온수풀 이용,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리츠칼튼 서울은 추수감사절 다음날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21일 오전 9시부터 열흘간 전 객실을 최대5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슈퍼 딜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츠칼튼 서울이 리노베이션에 들어가기 전 21년간 간직했던 모습과 서비스 그대로를 경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예약 기간은 11월 30일 밤 12시까지 이며, 투숙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클럽 층 객실을 예약하면 조식 뷔페,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시간대별로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19층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스위트 앤 스파 이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제공하는 메뉴는 매콤한 맛의 주꾸미 볶음과 팟타이, 똠얌꿍, 꽃게 어묵탕, 석화 찜, 자숙 새우와 달콤한 맛의 에클레어 등이다. 또한 레스토랑 시그니쳐 메뉴인 토시살 구이를 비롯한 30여 종의 메뉴를 맛 볼 수 있고 저녁 뷔페 이용 시 오비 프리미엄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레스토랑 운영시간은 점심 12시~2시 30분, 저녁 6시~10시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