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86개의 포인세티아 화분으로 특별 제작된 ‘희망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호텔 로비에 전시한다. 각 포인세티아 화분에 후원사의 로고 또는 후견인이 원하는 문구가 부착된 ‘사랑의 카드’와 함께 전시되며, 모아진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포인세티아 화분의 가격은 개당 10·50·100만원의 3종류이며 기부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 까지 일~금에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비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비 비케이션 패키지는 객실 1박, 블루사파이어 조식 2인을 포함하며, 토요일 투숙 시는 ‘윈터 위캔드 비케이션’패키지를 이용 가능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음료 또는 주류 2잔을 제공하며 호텔로 직접 예약시 허브 비누만들기와 꽃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허브 가족 체험권도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 모두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을 포함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베드&브런치’ 패키지를 12월 29일 까지 선보인다. 베드&브런치는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보이는 샴페인 브런치와 함께하는 편안한 휴가를 제공한다. 조식은 샴페인 브런치 외에 뷔페와 제주 한식 퀴진 중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되어 추운 계절에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어덜트 풀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 과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풀’ 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및 국내외 하얏트 호텔은 겨울 호텔에서의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객실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윈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유럽, 중동 등 국외의 110여개의 하얏트 호텔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 총 5곳의 국내 모든 하얏트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