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비맥주 제공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27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웨이즈오브씽’에서 브랜드 전용공간 ‘호가든 오텀 가든’을 운영한다. ‘도심 속 실내 정원’을 주제로 꾸며진 행사장은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가드닝 수업과 드라이 플라워 편지 등 방문객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펼친다.
△맥도날드가 100번째 미래형 매장인 서울 삼성DT점 오픈했다. 미래형 매장에서는 호주산 앵거스 비프 등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하는 시그니처 버거 3종을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던하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제공한다.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 선택부터 결제까지 가능하며, 서비스 리더가 배치돼 매장 곳곳에서 편의를 돕는다. 저녁에는 주문 음식을 테이블로 가져다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뚜기의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인 진앤지니 7기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에 선정된 ‘진앤지니’ 7기 대학생들은 내년 2월까지 개인미션, 팀별미션 등 온·오프라인에서 진라면의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진앤지니에게는 매달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된다. ‘진앤지니’는 라면 단일 브랜드로서는 처음 진행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일동후디스는 오는 20일, 세계어린이의 날을 기념해 아이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동후디스 SNS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URL을 통해 아이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 선물을 보내고 싶은 유치원 이름 및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30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12월 2일이다. 당첨 유치원에는 초유 우유와 그릭요거트 등 건강한 유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