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이 창이공항 듀플렉스 매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광수 팬사인회에 수많은 인파가 몰려있다. 호텔신라 제공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싱가포르 창이공항 내에서 열렸던 신라면세점 듀플렉스 매장 오픈 1주년 기념행사에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가 참석해 팬사인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팬사인회 현장에는 싱가포르와 중국·인도네시아에서 온 수많은 취재진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글로벌 팬들이 모여 눈길을 끌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면세점에 1층은 화장품 판매 매장, 2층은 화장품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매장’을 지난해 10월부터 운영 중에 있다.
듀플렉스 매장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에게 화장품 관련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여행 피로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스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 모델인 이광수는 영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아시아 프린스’ 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광수는 중국 최대 메신저 ‘위챗’에서 에 한국 연예인 최초로 이모티콘을 출시할 정도로 개성있고 대중적인 한류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