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제공
△켄싱턴 호텔 제주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년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여행을 미리 예약하면 1박당 5만원의 할인이 제공되는 온라인 부킹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럭셔리 올인클루시브’를 이용할 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과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오페라 케이크, 헤이즐넛 에끌레어, 마카롱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2가지 종류의 스콘, 그리고 7가지 종류의 미니 샌드위치 등 15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와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가 함께 준비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할로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30일 제외) 디너 뷔페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사탕 바구니를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개인 SNS에 레스토랑 디너 뷔페 이용을 인증하는 글을 게시하면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디너 뷔페 이용 시 라이브 재즈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SPG(Starwood Preferred Guest)와 SPG Pro 회원들이 더블 스타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토스트 트와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의 세일즈 직원을 통해 예약된 이벤트에 한해 적용되며, 내년 2월 28일까지 연회 행사를 개최할 경우에 해당한다. 식사 혹은 케이터링 단독 행사이거나 최대 9개 혹은 그 이하의 객실이 함께 예약돼야 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