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식음료 단신] 스타벅스 티바나 론칭 外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9-06 16:5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6일 스타벅스의 티 전문 브랜드인 ‘스타벅스 티바나’를 론칭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6일 스타벅스의 티 전문 브랜드인 ‘스타벅스 티바나’를 론칭했다.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6일부터 스타벅스의 티 전문 브랜드인 스타벅스 티바나를 론칭, 국내 940여 매장에서 자몽 허니 블랙 티과 샷 그린 티 라떼 등 8종의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달콤한 자몽과 꿀이 어우러진 소스와 티바나의 깊고 그윽한 풍미의 블랙 티가 조화를 이루며, 샷 그린 티 라떼는 달콤 쌉싸름한 제주산 그린 티 파우더와 깊고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 샷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티와 커피의 색다른 조합을 느낄 수 있다. 이외 티바나 음료로 블랙 티·그린 티·화이트 티·허브 티 등등을 만날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가을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커피 구입 시 9월 이달의 도넛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커피 한 잔의 추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선한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제조 커피 구입 시 신제품 도넛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쿠폰은 신제품 도넛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커피 구입 1건당 1매씩 제공된다. 쿠폰 발급 기간은 11일까지, 제품 교환 기간은 13일까지다. 쿠폰은 신제품 ‘도나쓰 싸롱’ 5종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100% 국산 보리새싹으로 만든 CJ헬스케어의 0칼로리 음료 ‘새싹보리차’가 ‘소년24’를 모델로 한 CF를 론칭, 새싹의 순수함을 알린다. CJ헬스케어는 이 달부터‘새싹보리차’의 첫 CF를 본격 방영한다고 밝혔다. 새싹보리차 CF는 ‘15cm의 순수함’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연결해 ‘소년의 순수함을 닮은 차’를 콘셉트로, 해맑은 아이에서 소년24의 MVP로 자라나는 소년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CF모델로는 Mnet ‘소년24‘에서 MVP유닛으로 선정된 ‘유닛 옐로우’ 멤버들이 활약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롯데의 인기 스낵 꼬깔콘과 손잡고 유어스꼬깔콘젤리를 출시했다. 유어스꼬깔콘젤리는 인기 스낵 꼬깔콘의 모양을 본뜬 옥수수맛 젤리에 꼬깔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짭조름한 시즈닝을 첨가해 기존에 느껴보지 못했던 색다른 젤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GS25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인 꼬깔콘의 맛과 향을 담은 색다른 젤리로 선보임에 따라 고객들에게 익숙한 새로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서식품은‘포스트 오레오 오즈’의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오레오 오즈의 마시멜로와 초콜릿 쿠키를 캐릭터로 표현한 ‘오레오 오즈맨’과 ‘오즈링’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오레오 오즈가 그릇에 담기는 과정을 캐릭터들이 스카이다이빙 하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했으며, 그릇에 담긴 제품을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으로 오레오 오즈만의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새하얀 피부와 통통한 몸매, 짙은 선글라스를 눌러 쓰고 뒤뚱거리며 걷는‘오레오 오즈맨’은 2004년 이후 12년 만에 광고에 다시 등장했다.

△웅진식품의 종합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 ‘Feel The Freedom!’을 주제로 815 콜라를 통해 일상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내용이 코믹하게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도서관에 있던 학생이 815 콜라를 마시며 자유로운 상상의 나래를 펼쳐 해변에 도착하게 되는 내용 등 총 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톡 쏘는 815 콜라로 일상의 지루함을 해소하고 순간적인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익살맞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신규 광고는 이번 주부터 주요 케이블 채널과 전국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 공식 SNS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삼립식품은 ‘하이면 볶음 간짜장’과 ‘하이면 직화 불짬뽕’을 출시했다. 하이면 우동 3종인 한국식 옛날 김맛우동, 사누끼식 가쓰오우동, 삿포로식 매콤우동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성장했으며,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중화면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하이면 볶음 간짜장’은 고온의 직화 솥에서 볶아 낸 춘장을 건조해 만든 간짜장 분말이 액상 형태의 짜장 소스와 어우러져 간짜장의 진한 맛을 선사한다.‘하이면 직화 불짬뽕’은 사골육수와 청양고추를 넣어 우려낸 얼큰한 국물에 야채와 고추로 은은한 불 맛을 낸 풍미유를 사용, 불짬뽕 특유의 맛을 자랑한다.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가 하반기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지난 5일부터 방영된 좋은데이 ‘달편’ 광고는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모델 박보영이 가볍게 하늘로 떠올라 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는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알코올 도수 16.9도의 순한 소주 좋은데이의 특성을 표현한 것이다. 무학은 이어, 올해 초 업계 최초로 제작해 공개 1주일 만에 250만 조회수를 기록한 ‘박보영 좋은데이360VR’ SNS 콘텐츠의 후속편도 공개했다. 해당 편은 박보영이 가상의 여자친구가 돼 캠핑장에서 음악을 들으며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내용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