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2016 추석선물 대전] 웅진식품 자연은·가야농장·장쾌삼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9-01 16:3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웅진식품이 실속 있는 추석 선물로 ‘자연은’과‘가야농장’ 주스 선물세트, 발효홍삼 ‘장쾌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웅진식품이 실속 있는 추석 선물로 ‘자연은’과‘가야농장’ 주스 선물세트, 발효홍삼 ‘장쾌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웅진식품은 2016년 추석 명절을 맞아 자연은·가야농장 주스 선물세트 19종과 발효홍삼 ‘장쾌삼’ 선물세트 21종을 출시한다.

주스 선물세트는 웅진식품이 자신 있게 제안하는 대표 추석 선물이다.

‘자연은 행복세트’는 고급스럽고 전통적인 디자인의 패키지에 건강한 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인기 품목인 1.5L 대용량의 알로에·토마토·제주감귤 3종을 담아내 오래간만에 만난 가족들과 나누어 마시기에 좋다. 사은품으로 명절 기간 활용도가 높은 키친 타올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1만원이다.

웅진식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가야농장’도 주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가야농장 복스런 세트’는 가야농장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대표 세트로 가야농장 알로에·토마토·복숭아 1.5L 제품으로 구성해 원료 고유의 진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선물 세트다. 가격은 1만 900 원이다.

발효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장쾌삼은 다수의 국내 소비자들이 홍삼의 유효 성분인 사포닌을 흡수하지 못한다는 점에 착안해, 발효공정을 통해 사포닌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장쾌삼 발효홍삼 활력원 골드’는 홍삼의 향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6년근 국산 홍삼을 전근 발효시킨 홍삼 농축액과 추출액을 함유하고 있다.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30포 1세트로 가격은 3만 5000원 대다.

이외에도 ‘장쾌삼 홍삼원’과 ‘장쾌삼 홍삼정본’ 등 총 21종의 홍삼 선물 세트를 포장을 간소화하고 유통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부담 없는 가격대의 웅진식품 주스·홍삼 선물세트로 실속 있는 명절선물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