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임슨이 오는 9월 2일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히든 플레이스 스카이덱에서 캠핑파티 '제임슨 나잇 아웃' 을 개최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9월 2일 금요일 저녁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히든 플레이스인 스카이덱에서 진행된다. 스카이덱은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캠핑 장소로 연출 될 예정이다.
클래식 영화 감상 뿐 아니라 킹스턴 루디스카의 흥겨운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어 함께하는 가족·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여름 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제임슨 나잇 아웃 캠핑파티에서는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구워주는 육류와 신선한 야채류가 어우러진 각 종 꼬치요리·제철 해산물과 소고기 구이 등 캠핑 컨셉에 어울리는 미니 바비큐가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용가격은 성인 1인당 9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미니 바비큐와 함께 제임슨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제임슨 나잇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제임슨 브랜드의 감성을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며“도심 속 캠핑이라는 이색적인 경험과 함께 캐주얼하게 즐기는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맛과 향을 즐기길 바란다” 고 밝혔다.
제임슨 나잇 아웃에 대한 문의는 W 서울 워커힐 호텔 우바 및 제임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을 비롯하여 발렌타인·시바스 리갈·로얄 살루트·더 글렌리벳과 앱솔루트 보드카·깔루아·말리부·비피터·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제임슨은 230년의 전통과 함께 현대적인 개성으로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유일한 아이리쉬 위스키로, 3번 증류하는 전통적인 아이리쉬 방식으로 생산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