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의 선베드(야간). 호텔신라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21일 무더운 폭염 속에 야외 수영장에서의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겟어웨이’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휴식과 시원한 수영, 풀 사이드에서의 맥주 샘플러 4종, 더 파크뷰의 풍성한 조식 등으로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신라호텔의 가장 인기있는 공간으로, 낮에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밤에는 달빛이 흐르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어번 아일랜드의 ‘맥주 플라이트’외에 호텔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이용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프리미엄 맥주 4종(에스트렐라 담·에스트렐라 담 레몬·파울라너·기네스)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샘플러인 '맥주 플라이트'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서머 겟어웨이는 패키지는 늦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모바일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는 9월 13일까지 진행하며 △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비어 플라이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