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이디움펀딩, 런칭기념 투자금 지원이벤트 실시

이창선기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8-11 17:23

[한국금융신문 이창선기자] 서울건축PCM건설 및 국제자산신탁과 상호 협력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업무협약에 나선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이디움펀딩'이 11일 사이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자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디움펀딩은 부동산 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으로 테라펀딩, 빌리, 8퍼센트와 같이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자금 조달이 필요한 개인 및 중소기업에게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P2P(Peer to Peer)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펀딩 사이트를 런칭한 이디움펀딩은 8월 17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투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며 회원가입 후, 가상계좌를 생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투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후 가상계좌를 생성하는 간단한 절차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60명의 가상계좌로 5만원의 투자금을 지급, 당첨자는 이 달 24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런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투자자의 철저한 보호는 물론 검증될만한 높은 수익률의 상품을 진행 할 것”이라며 “더불어 자금이 필요한 개인고객과 중소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펀딩사이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디움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창선기자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