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스테이 천안. 호텔신라 제공

신라스테이 천안은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하면서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첫 상품인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는 여름시즌에 물 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한 패키지로 천안 지역 최대규모의 테딘워터파크 이용권과 물놀이에 필요한 비치세트를 제공한다.
테딘워터파크는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곳에서 차로 15분 거리이다.
이번 패키지의 구성은 △ 디럭스 객실 1박 △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 △ 비치가방·비치타월·비치볼 △테딘워터파크 종일권 2매로 구성돼 있다.
이용 가격은 월~목 22만원부터이며, 금~일 19만 8000원부터이다. 10% 세금 별도이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테딘워터파크 종일권 유효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하다. 일부 이용 금액이 상이할 수 있으니 상세 요금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첫 번째로 천안의 명물인 호두과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일 체크인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천안을 포함한 신라스테이 9개 전점에서 진행한다.
두 번째로 웰컴 드링크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체크인 시 오렌지 주스 또는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을 직접 바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라스테이 천안이 대표하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인과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오는 17일까지 단 일주일만 진행되며, 카페의 이용금액은 주중 중식 성인기준 1만 5000원부터다.
신라스테이 천안 관계자는 "앞으로 신라스테이가 천안에 진출한 특2급 수준의 첫 비즈니스 호텔로서 한층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비즈니스 고객의 만족은 물론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에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기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