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스테이 패밀리 트윈. 호텔신라 제공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는 동탄·천안·울산·제주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워터 파크 및 해수욕장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다.
공통 구성으로 △스탠다드 객실 1박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 △비치가방·비치타올·비치볼을 제공한다.
동탄점은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와 빙수를, 천안점은 △테딘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수욕장이 인접해 있는 제주점과 울산점은 가까운 해수욕장을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호텔-해수욕장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점은 하트모양의 백사장과 국내 유일의 카약을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인 함덕해수욕장까지 운행한다.
울산점은 동해에서 보기 드문 까만 자갈이 깔려있는 주전 몽돌해수욕장을 왕복 운행한다. 특히 이곳 해수욕장까지 가는 구간은 울산 12경중 하나로, 가는 길에 절경의 운치도 느낄 수 있다.
이용 가격은 동탄점 금~일기준 19만 5000원부터이며, 제주점 일~목 기준 14만 1000원부터이다.
울산점은 주중 및 주말 기준 10만 8000원으로 10% 세금 별도이다. 이용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단, 제주점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요금이 상이하며, 천안점은 오픈일인 7월 1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상세 요금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