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네이버,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6-04-26 23:50 최종수정 : 2016-05-06 11:36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공식 후원에 나선다.

인터넷 검색포털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네이버는 26일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서소문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조양호닫기조양호기사 모아보기 평창조직위원장과 네이버 김상헌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네이버는 검색, 웹툰, 지도, 디스플레이 광고, 캐스트 등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대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공식 후원사로서 지식재산권 사용과 후원사 브랜드 표기 등의 마케팅 권리를 가지게 된다.

조양호 평창올림픽 조직위원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서는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국내 최대 검색포털인 네이버를 통해 대회 정보가 다양한 콘텐츠로 국민들에게 신속 정확하게 전달됨으로써 대회 붐업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현 네이버 대표도 “다양한 국제 스포츠 대회를 서비스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평창 동계올림픽이 세계 최고 수준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네이버가 가진 인프라를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