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포트폴리오 및 절세전략’ 설명회 개최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1-10 10:08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닫기권용원기사 모아보기)은 오는 11월 2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및 세제혜택’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부는 W에셋의 차진주 PB가 ‘맞춤형 자산관리 포트폴리오’에 대해서 2부는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의 강대문 차장이 ‘세제혜택상품을 활용한 연말 절세전략’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다.

자산관리와 연말 절세전략에 관심이 있는 모든 투자자가 대상이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90명을 신청 받는다. 또한, 참석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펀드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저금리·고령화 시대에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서는 자신의 재무 상황에 맞는 자산관리가 필요하며, 절세상품을 잘 챙기고 연말정산에도 꼼꼼히 잘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가입한 펀드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보상해 주는 최저가격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