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금융투자, ‘고수(高手)의 파생상품 투자기법 세미나’ 개최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1-09 13:52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고수(高手)의 파생상품 투자기법 세미나’를 오는 21일(토)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아이 고수’의 런칭 2주년을 기념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21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여의도 신한금융투자타워 지하2층 신한WAY홀에서 진행된다. ‘신한아이 고수’는 파생상품 매매에 특화된 HTS로 일반 증권투자 HTS와 달리 불필요한 화면을 없애고 최적의 화면구성을 통해 빠르고 안정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편리하고 신속한 주문기능과 선물옵션 전용차트 등 국내 및 해외 파생상품 투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파생상품 변동성 매매전략 등 실전매매기법과 ‘신한아이 고수’ HTS를 이용한 실제 투자 방법을 주제로 진행되며 ‘실전 선물옵션 파워특강’의 저자이자 現)델타익스체인지 상해법인 대표이사인 양영빈 이사가 강사로 나선다.

‘고수(高手)의 파생상품 투자기법 세미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와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