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신한카드, ‘심플’ 가입고객 100만 돌파

원충희

webmaster@

기사입력 : 2013-12-19 13:1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신한카드, ‘심플’ 가입고객 100만 돌파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닫기위성호기사 모아보기)는 작년 9월말 출시한 ‘신한카드 Simple’이 출시 15개월 만에 가입고객 100만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50만 돌파가 지난 5월 말이었으니 발급 추세가 꺾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셈이다.

신한카드 Simple은 전월실적, 횟수, 한도 등 복잡한 조건 없이 어느 가맹점에서나 사용 금액의 0.5%를 캐시백 해주는 대표 서비스 기능이 있다. 총 신판 이용금액의 0.5%가 고객 결제계좌로 입금되며 이동통신 자동이체 요금에는 0.5%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모든 가맹점에서 조건 없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잔돈할인 및 무이자할부 이용건은 캐시백 제외된다.

또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잔돈할인서비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마켓, 할인점, 편의점, 병원(동물병원, 요양병원 제외), 약국 업종과, 주요 커피전문점 및 베이커리(스타벅스, 커피빈, 던킨도너츠, 까페베네, 파리바게뜨, 뚜레주르)등의 생활친화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시 1000원 미만 금액을 월 10회까지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신한카드 Simple로 신용판매(일시불+할부)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시백 100만원(1명), 10만원(10명), 1만원(100명), 5000원(1,000명)을 제공한다.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은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되며 결과는 2월 24일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사용조건을 꼼꼼히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이용조건을 단순화한 신한카드 Simple의 인기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성공사례로 볼 수 있다”며 “향후에도 ‘BIG to GREAT’ 슬로건과 같이 고객행복 1등 카드사가 되기 위해 업계최고의 빅데이터 분석역량을 바탕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