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영국 프루덴셜 그룹에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자녀들의 그림을 e-카드로 만들어 전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송년 카드로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응모방법은 19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www.happyholidaysartchallenge.com)에 접속해 자녀들이 그린 연하장을 스캔한 후 그림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한 작품 중, 방문자들의 추천을 가장 많이 획득하면 우수상으로 선정되어 각 국가 별로 1명씩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우수상 중 최종 대상을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게 된다.
이렇게 선정된 각 나라 별 수상작들은 12월 10일~28일까지 e-카드 전용 웹사이트에 게시돼, 누구나 이를 이용해 주변 사람들과 지인들에게 송년 카드로 보낼 수 있다.
PCA생명의 CMO 박재중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작품을 통해 주변사람들에게 따듯한 진심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피 홀리데이 아트 챌린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녀의 그림을 공유하고 카드를 전달해 주변 사람과 즐거운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리내 기자 pannil@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