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혐생명 관계자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톱스타 소지섭과 손예진의 행복한 일상을 담아 고객의 행복한 삶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NH농협생명의 가치를 표현했다”며 “연금은 물론 배당금도 지급하는 ‘유배당 연금보험’이란 행복자산 뉴스에 기뻐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통해 고객들의 호기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행복자산 캠페인은 고객의 혜택을 넓힌 보험상품 제공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보장, 연금, 건강자산의 최적화 컨설팅을 제공하는 행복자산플랜, NH농협생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수련원인 행복자산 쉼터, 농촌순회 무료진료와 도서기부의 사회공헌 활동인 행복자산 나눔데이 등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행복자산 캠페인 런칭에 맞춰 9월 27일까지 ‘NH농협생명에는 행복자산 □가 있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생명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접속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룰렛게임 후 선물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행복자산 행운 이벤트’와 행복자산 URL 주소를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최고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참가자를 선정하는 ‘행복자산 홍보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이며, 농촌사랑 상품권, 농협쌀,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