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9월 6일부터 9차례에 걸쳐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대신증권 연수원과 광명 고객교육장에서 각각「9월 파워재테크 특강 」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6일(월)은 "미국 경제 더블딥 가능성 점검"을, 7일(화)은 "주가모형분석"을 , 8일(수)은 "주가추세분석"을, 9일(목)은 "거래량 분석"을 각각 강의한다. 14일(화)는 "중소형주 옥석가리기"를, 15일(수)은 "스마트한 아이폰 효과분석"을, 16일(목)은 "하반기 기술적 분석전망 및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이번 주식 및 경제 관련 강의는 대신증권 대신연수원에서 16시부터 18시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28일(화)은 "사이보스 하루만에 끝내기"라는 주제로 사이보스 기본 사용법, 관심종목 및 주식주문 화면 사용법을 소개하고, 30일(목)은 "사이보스 뛰어넘기"를 주제로 "사이보스 차트 및 종목검색 화면 사용법"을 설명한다. 이번 사이보스 관련 강의는 광명 고객교육장 대신증권 빌딩 10층에서 16시부터 18시까지 진행한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교육인원은 매 회당 선착순 80명이다. 이번 특강에 참가하려면 사이보스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 고객감동센터(1588-4488)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이와 관련 한태욱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부장은 "이번 특강에 참가하면 거시경제 및 주식분석, 업종/종목 분석은 물론이거니와 사이보스 기본사용법 및 활용법까지 교육받을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고객교육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