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투자증권은 변화된 금융환경 속에서 기존의 강점인 자산관리사업을 중심으로 기업금융, 상품운용 등 3개 Business 분야를 기본 축으로 균형잡힌 수익구조를 정착, 회사의 장기 성장모델인 자산관리형 종합증권사로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자산관리에 대해 높아진 고객의 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본시장법 시행과 최근 자산관리시장의 새로운 변수로 작용할 펀드이동제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자산관리를 비롯한 부동산, 세무, 법무 등 다양한 토탈 금융솔루션의 원스톱 제공이 가능한 자산관리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제로인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Plan Doctor Pro’라는 신개념 자산관리서비스를 시작한 것이 그 시작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투자성향에 따른 자산관리 배분과 포트폴리오 제안, 펀드별 비교분석과 진단, 투자자가 가입한 펀드의 목표수익률 및 하락 감내율 알리미 서비스, 기타 교체분석 시뮬레이션 기능과 다양한 시장분석 정보 등을 제공해 투자자에 대한 상담부터 포트폴리오 관리와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하이투자증권은 ‘Plan Doctor Pro’ 자산관리서비스를 통해 한층 강화된 자산관리능력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잠재고객을 유인, 자산관리업의 기반이 되는 고객층을 보다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올 상반기중 종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