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길거리 행사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T옴니아 II 스마트폰 3대, HP 넷북 1대, 음악사이트 멜론 무료 사용권 5만장, 다음 음악상품권 1만5000장, 영화예매권 200장, 배스킨라빈스 쿠폰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온 오프라인 행사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동과 테헤란로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 10곳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이벤트 ‘길거리에서 만난 슈퍼스타’에서는 T옴니아II 스마트폰 1대와 넷북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MSN,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PC와 웹을 통해 익숙하게 접해온 아이콘으로 분장한 도우미들이 펼치는 게릴라 콘서트 등 깜짝 이벤트를 촬영해 행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미투데이에 올리면 최우수 사진 1장을 선정해 T옴니아 II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또 우수작 출품자 9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쿠폰이 전달된다.
거리 이벤트에서 함께 배포하는 복권의 하단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의 ‘일련번호 넣고 넷북 타자’ 코너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HP 넷북이 증정된다.
길거리 이벤트 진행 일정은 행사 홈페이지의 ‘슈퍼스타는 지금 어디에’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