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수요일 오전 10시(한국시각)에 시작되는 ‘인포매티카 9’ 출시 웹세미나에서는 기조연설자인 인포매티카 회장 겸 CEO인 소하이브 아브바시(Sohaib Abbasi)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이 기업이 신뢰할 수 있는 적합한 데이터에 엑세스하고 현업에 제공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새로운 플랫폼인 인포매티카 9의 구체적인 특징과 장점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소하이브 아브바시 CEO의 기조연설 이후에는 현업/IT 협력, 퍼베이시브 데이터 품질, SOA기반 데이터 서비스 등과 같은 주제의 심층 세션들이 제품 데모와 함께 진행되며 참석자들이 각자가 필요한 세션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또한 웹세미나는 인포매티카 CIO 겸 수석 부사장인 토니 영(Tony Young)이 발표하는 ‘인포매티카 9: CIO에게 시사하는 의미’라는 주제 발표로 종료하게 된다.
한국인포매티카 강석균 사장은 "데이터 통합 분야의 혁신을 이끌 최신 인포매티카 9 출시를 통해 고객이 기업의 중요 자산인 데이터로부터 비즈니스 가치를 얻어 내고 주요 의사결정에 활용하여 운영 효율성 및 경쟁 우위를 달성할 수 있는 데이터 중심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인포매티카 9 출시 웹세미나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참석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에서 무료로 등록 가능하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