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키움증권이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증권시장 내 세 개 분야(카운셀링, 애널리스트, 전문 개인투자자 및 투자자문사 대표 등)의 오피니언 리더의 이야기를 듣는 콘셉으로 장 종료 후 오후 3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채널K와 네이버 증권 서비스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특히 이번 강연 출연진은 키움증권에서 활약중인 베스트 투자컨설턴트 강동진, 정길홍을 비롯해 2009년 매경이코노미 선정 베스트 애널리스트 장영수, 김지산, 김지현(現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그리고 05년~08년 2500%의 경이적인 수익률을 창출하여 키움 영웅전에 출연했던 전문투자자인 남석관씨, VIP투자자문사의 최준철 대표와 피데스투자자문 김한진 부사장도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새빛아카데미에서 대표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남상용(선우선생), 이승조(무극선생), 김종철 (새빛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 등 재야의 고수들도 출연한다.
이번 초청 강연회는 개인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성공 투자원칙 및 투자철학뿐만 아니라 4/4분기 투자전략 등 증권시장과 관련한 다양한 담론 등을 펼치며 박진감 넘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질문 창을 통해 시청자들의 즉석 질문이 가능한 것은 물론 시청자와의 Q&A시간도 마련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즉석에서 회답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변동성이 큰 증권시장에서 대한민국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지침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키움증권 고객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나 1544-90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