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와 함께하는 굿아이 2009 증시대전망`이라는 제목으로 제공되는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지난 11월 26일 굿모닝신한증권이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63빌딩에서 개최한 `2009 리서치 포럼`발표내용과 기관투자자들에게 제공되는 고급리서치 자료를 담고 있다.
실제 온라인 투자설명회 영상은 2009년 증시전망 및 투자전략, 업종별 투자전략, 유망종목 등 총 19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주제당 분량이 5~10분으로서 전체 내용은 3시간 반 분량이다.
특히 증시전망 내용은 동영상과는 별도로 PDF파일로 정리해 놓아 차후에라도 PC에 저장해 놓고 언제든지 참고할 수 있어 개인 투자자들이 새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특히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기념하여 신규고객 무료 수수료 혜택과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이버와 함께하는 굿아이2009 증시대전망`온라인 투자설명회 시청과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증권(www.naver.com)과 굿모닝신한증권 홈페이지(www.goodi.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사업부 김태술 부장은 “연말연시인 지금이 내년도 증시흐름을 예측해 보고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수립해야 하는 시점”이라면서 “혼란한 증시움직임과 불투명한 경제전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무료로 누구에게나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투자가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