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펀드클리닉 설명회는 최근 주가 급등락으로 인해 펀드투자 및 재무관리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설명회다. 5일은 대구 동대구역사에서, 6일은 서울 강남역 메리츠타워에서, 7일은 부산 증권업협회에서 오후 3시부터 2시간여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메리츠증권 펀드클리닉 설명회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박현철 메리츠증권 펀드담당 연구위원의 `펀드시황 및 향후 전망`, 2부는 메리츠자산운용 펀드매니저들이 `국내 주식시장 및 펀드 소개`와 `대체투자시장 현황 및 전망`을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고객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양광영 마케팅팀장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투자한 펀드의 수익률 하락으로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현 재무상황을 진단하고 개별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별도의 참가신청없이 참석할 수 있으며 일반 투자자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리츠증권 컨택센터(☎1588-3400) 또는 홈페이지(www.imeritz.com)을 참조하면 된다.
메리츠증권 관계잔느 “앞으로 메리츠증권은 펀드클리닉 설명회를 전국대상으로 추가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메리츠증권 펀드클리닉 설명회]
일 시 장 소
11 월 5일 (수) 대구 동구 신천동 동대구역사 102호(동대구역 내)
11 월 6일 (목) 서울 강남구 역삼동 메리츠화재 15층 대강당(강남역 2번 출구)
11 월 7일 (금) 부산 증권업협회사무소(부산 시청역)
※ 문의 및 신청 : 메리츠증권 컨택센터 1588-3400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