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 PB센터는 28년간의 투자업무를 통해 기업 공개한 240여 개의 국내외 상장기업을 포함, 3000여개의 투자업체 기반으로 전문적인 금융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HNWI(High Net Worth Individual)에게 선진PB시장에서 활발히 제공되고 있는 패밀리 오피스(Family Office) 서비스, 아트 뱅킹(Art Banking), 해외 투자상품 및 리서치, 사모펀드(PEF) 등 기존 자산관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다양한 문화, 교육, 여행, 레저, 미술 이벤트를 마련, 고객들의 삶의 질(Quality of Life)을 높여주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Life Care Service)도 전개한다.
KTB투자증권은 PB센터를 통해 3개월을 주기로 기획 전시전을 열 계획이다.
오는 12월19일까지 PB 센터 오프닝 전시전으로, `The elegant universe(이론 물리학을 쉽게 정리한 스테디셀러)`를 테마로 현대미술의 `창조성과 미래 지향성`을 보여주고자 이우환, 배병우, 양민하, 최우람 작가 외에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의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KTB PB센터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6-14 KTB투자증권 빌딩 9층에 개설됐다.
배동호 기자 dhb@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