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회사는 지난 29일 전라북도 무주에서 지방총판업체 4사 관계자들과 올 하반기 사업목표 및 장기 발전전략을 공유하기 위한 “2008 하반기 지방 채널 워크샵”을 개최했다.
티맥스소프트는 2004년 8월부터 지방에 소재하는 공공기관이나 기업 고객들에게 원활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기술지원을 위해 4대 광역시에 각각 1개사씩 역량 있는 IT전문기업을 발굴해 지역 총판체제를 운영하고 있다.
지역 총판업체들은 올 상반기에도 매출과 수주에서 모두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특히 공공 분야를 중심으로 조선, 중공업,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발굴 노력을 지속했다.
특히 데이터베이스관리(DBMS) 솔루션 ‘티베로 RDBMS(Tibero RDBMS)’를 부산광역시청, 대구 수성구청 등에 공급하며 지방 DBMS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하반기에는 공공시장에서 ‘티베로 RDBMS’와 APM 솔루션 ‘시스마스터(Tmax SysMaster)’ 제품의 영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고객 맞춤형 세미나를 통해 잠재고객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다.
또한 제조분야에서는 ERP(전사적자원관리), BPM(비즈니스프로세스관리), SSO(싱글사인온) 솔루션 공급을 확대하고, 제조업 등 산업 분야별로 전문 파트너사를 확보해 고객 기반을 넓히는 마케팅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 김태현닫기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