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1등다운(Down) 페스티벌` 기간 중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2개월간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고, 지점을 방문해 주식계좌를 개설한 후 5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는 태평양 생활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중 1억 이상 매매한 고객은 매매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1,122명에게 최고 100만원의 현금을 CMA로 지급하며, 타증권사에서 동양종금증권으로 100만원 이상 주식대체한 고객에게는 5,000점의 마이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100만원 이상 주식대체 또는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통한 고객방문 계좌개설 서비스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에 고객방문 주식계좌개설 서비스를 사전 신청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담당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계좌개설을 해주고, 추첨을 통해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를 최고 1년간 면제해 주는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
동양종금증권 관계자는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를 지점개설계좌 0.019%, 은행개설계좌 0.015%로 모두 업계 최저치로 인하한 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 말했다.
한편 동양종금증권 주식계좌개설은 동양종금증권 전국 영업점 또는 국민, 우리, 신한, 하나, 기업, 농협, 부산, 씨티은행 등 총 8개 은행에서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고객지원센터(1588-2600)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