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 Teens 클럽`은 신한금융그룹의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생명, SH자산운용, 신한BNP파리바투신에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브랜드로,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 선물공룡 디보가 메인 캐릭터로 활용된다.
최근 통계청 분석에 따르면, 블루슈머로 떠오른 황금 외동이로 인해 어린이전용펀드를 비롯해 차별화된 서비스가 유망산업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에 따라 어린이에게 친근한 캐릭터인 선물공룡 디보를 활용한 이번 금융상품은 예금, 적금, 금투자, 펀드, 변액보험 상품구성을 통해 자녀 교육비 비축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것.
특히 이 금융상품은 자녀를 건강하고 훌륭하게 키우고 싶은 부모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제휴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를제공하고 자녀에게는 효과적인 용돈관리 및 저축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선물공룡 디보와 신한금융그룹은 `Kids & Teens 클럽`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공룡 디보 퍼즐, 노트 및 성장마사지 키재기그림판 등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영어캠프, 가족여행 상품권, 육아서적, 독서코칭 프로그램 사용권 등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