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한달간 무료체험 이벤트`, `100일간 휴대폰 은행이체 수수료 무료 이벤트`, `경품 지급 이벤트`로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동양 휴대폰 CMA 금융상품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한 월정액 신규고객이나 기존고객 모두 한달간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행사기간내 가입한 월정액 신규고객이나 기존고객은 한달간 월정액 서비스 요금(SKT : 3,000원, KTF : 2,000원)과 프로그램 다운로드 비용이 무료고, 행사기간 동안 휴대폰으로 은행이체시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또 이 기간 지점에 방문하는 KTF 고객에게는 경품으로 플라워캔을 지급한다.
‘동양 휴대폰 CMA 금융상품 프리미엄 서비스’는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CMA 등 금융상품 거래를 버튼 하나로 바로 접속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휴대폰을 통해 CMA 계좌조회 및 은행이체를 비롯해 발행어음 및 RP 매매가 가능하고 각종 펀드 및 채권 정보, 추천상품에 관한 정보도 볼 수 있다. 향후 펀드, 채권 매매 기능까지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이 서비스는 스마트IC칩을 사용해 다중암호, PIN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를 통한 3중 보안장치로 안전성이 뛰어나고 IC칩을 발급받은 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칩 장착이 필요없는 기존의 일반폰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기존 휴대폰 증권거래 서비스인 M-Stock(SK텔레콤), K-Stock(KTF)에 가입한 고객도 간단한 업그레이드 과정만 거치면 CMA 금융상품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계좌개설 및 칩 발급은 기존 고객의 경우 가까운 영업점 또는 온라인(www.MyAsset.com)으로 신청 가능하고, 신규고객의 경우 동양종합금융증권 영업점에서 신청해야 한다.
서비스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합금융증권 고객지원센터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