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카드, 인터파크와 ‘2020 인생공연’ 초대 이벤트 진행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1-20 08:13

장범준, 폴킴, 헤이즈, 정승환 출연
4000명에게 공연티켓 2매씩 제공

롯데카드가 인터파크와 함께 오는 3월 1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장범준, 폴킴, 헤이즈, 정승환이 출연하는 ‘2020 인생공연’을 개최해 이달 20일부터 공연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 = 롯데카드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롯데카드가 인터파크와 함께 오는 3월 1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장범준, 폴킴, 헤이즈, 정승환이 출연하는 ‘2020 인생공연’을 개최한다. 이달 20일부터 공연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공연초대 이벤트는 선착순과 추첨, 두 가지 응모 방식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이달 20일부터 31일, 2회차는 내달 3일부터 21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파크 롯데카드’로 인터파크에서 1만원 이상 ‘롯데 개인신용카드 첫 결제’하고 응모한 고객 중 회차별 선착순 1000명을 초대한다.

또 기간 중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회차별로 추첨해 초대한다.당첨확률은 회차별 기간 내 누적이용금액이 많을수록 높아진다.

롯데카드와 인터파크는 지난해 12월 전략적 제휴를 맺고 PLCC카드를 선보이는 등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양사가 선보인 ‘인터파크 롯데카드’는 인터파크 5% 특별할인과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0.5% 기본할인 혜택을 담아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31일까지 인터파크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양사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번 공연을 기획하고, PLCC와 연계한 응모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며 “국내 티켓 비즈니스 강자인 인터파크와 롯데카드만의 강점을 더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