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비자, 새해맞이 해외직구 프로모션 진행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1-16 08:52

블루밍데일즈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 혜택
트래블팜서 13만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비자 코리아(Visa Korea)는 새해를 맞아 해외 직구 이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 = 비자코리아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비자 코리아(Visa Korea)는 새해를 맞아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해외 직구 이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비자에 따르면 자사의 프리미엄 카드 3종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로 미국 전국에 체인을 두고 있는 백화점 블루밍데일즈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Visa15’ 코드를 입력하면 15% 할인을 적용 받게 된다. 무료 배송 혜택도 있다.

뉴질랜드 건강·뷰티·생활용품을 공항 면세점으로부터 직배송하는 트래블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비자 플래티늄 카드로 트래블팜에서 13만원 이상 구매 시 ‘THENZ2’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20%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래블팜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건강 식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패트릭 윤 비자 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직구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 조사를 통해 블루밍데일즈 및 트레블팜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좀 더 정교한 국내 소비자 패턴 연구를 통해 보다 매력적인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본 신년 특별 프로모션은 해외 가맹점별 할인 코드를 입력한 뒤 프로모션 대상 Visa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