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유튜브로 크라우드펀딩 배운다…와디즈, 14일 첫 온·오프라인 공개설명회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19-11-12 09:57

와디즈 공개설명회 / 사진= 와디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가 첫 온·오프라인 공개설명회를 연다.

와디즈는 오는 11월 14일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을 소개하는 ‘온·오프라인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와디즈 판교 사옥에서 오는 11월 14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시간이나 지역 등 물리적 한계로 참석이 어려웠던 예비 메이커들을 위해 유튜브에서 설명회를 생중계로 동시 진행한다.

설명회는 크게 크라우드펀딩의 개념, 와디즈 펀딩 절차, 성공 사례, 기대효과 등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의 기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강의 중 나온 질문을 취합해 별도의 질의 응답 세션도 진행된다.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누구나 와디즈 스쿨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 생중계 역시 사전 신청 후 받게 되는 고유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이번 설명회는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와디즈 펀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며 “앞으로 밀레니얼 세대나 Z세대의 소통 방식을 고려해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유튜브와 연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