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BNK경남은행, 퇴직연금 개인IRP 비대면 가입 수수료 할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10-16 09:57

비대면가입 0.2%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BNK경남은행이 퇴직연금 개인IRP 비대면 가입 수수료를 할인해준다.

경남은행은 인터넷뱅킹과 투유뱅크앱 등을 이용해 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하면 수수료 0.2%를 할인해준다고 16일 밝혔다.

퇴직연금 개인IRP는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투유뱅크앱 개인뱅킹에서 로그인 후 금융상품몰·신탁·퇴직연금 개인IRP 순으로 가입하면 된다.

인터넷뱅킹과 투유뱅크앱을 이용한 퇴직연금 개인IRP 비대면 가입은 은행영업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가능하다.

신탁사업단 김기진 단장은 “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할 때 BNK경남은행 비대면채널을 이용하면 수수료 부담이 줄어든 만큼 적립금 수익률이 올라 효율적인 은퇴자금 마련에 도움이 된다. 또 간편하고 편리하게 월 불입 할 수 있다. 게다가 가입 2차년부터는 장기계약에 따른 퇴직연금수수료 최대 15% 할인 혜택도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퇴직연금 개인IRP 비대면 가입 수수료 할인과 더불어 11월말까지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동이체 상관없이 개인부담금을 100만원 이상 일시 납입하거나 10만원 이상, 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1회 이상 자동이체하면 5000원권 해피콘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자동이체 상관없이 개인부담금을 300만원 이상 일시 납입하거나 30만원 이상, 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1회 이상 자동이체하면 1만원권 해피콘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